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가지 않으면 호치민 마사지 약간 서운할 것 같아서 들렀던 마사지샵. 구글맵을 보고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 중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예약없이 가능하다고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인기 호치민 마사지는 실내외 정리 상태나 냄새, 수건이나 기구의 정리상태, 직원들의 복장상태 까지 정갈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벤탄시장 같은 곳도 다 여기에 밀집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아예 날잡고 부지런히 시티투어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저희는 오전부터 싸돌아다니다가, 저녁에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공항가니까 딱 좋더라고요.

마사지 예약하면 짐보관 & 샤워실이 무료 이용 가능해서요. 저희처럼 밤에 비행기 타는 분들에게 잠시 쉬었다 가기 좋더라고요.

일부 관리사들은 풍투이 마사지에 뒤지지않을 정도의 혀 놀림을 가지고 있으며,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거기서 순진하게 없다고하거나 아무말도 안하면 마사지 초보들의 연습 마루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내부는 처음에 들어갈 땐 좀 협소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요. 아시죠? 베트남 집은 좁고 높은 거. 이게 입구에서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각 층별로 마사지룸이 있고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살롱이라고 이름 붙인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샴푸 / 드라이도 하고, 손톱 발톱 큐티클 정리도 하는 것 같았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쯤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았다.

첫 날 받아서 아주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었기에 사진이 제일 많은 황제이발소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